이스트게임즈,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게임 ‘밀리언 키티’ 출시

게임입력 :2018/05/31 18:32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암호화 펫 게임인 ‘밀리언 키티’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밀리언 키티’는 털과 눈의 색깔, 무늬, 품종 등 다양한 유전자 조합으로 태어난 세상에 하나뿐인 고양이를 돌보는 신개념 모바일 펫게임이다.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크립토 키티’와 유사하게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특성상 각 고양이들이 중복, 위조, 변조 혹은 복제될 가능성이 매우 낮으므로 안전하다.

‘밀리언 키티’는 ‘크립토 키티’와 달리 모바일 환경에서 3D 그래픽으로 움직이는 진짜 같은 고양이에게 간식을 주고 놀아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리언 키티.

고양이를 터치할 때 연출되는 특유의 귀여운 움직임과 울음소리는 사용자가 직접 고양이와 상호작용하는 느낌을 주며 감성을 자극한다. 교배, 펫샵, 분양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양이를 입양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교배와 분양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극소수인 순종 고양이들은 다른 고양이와 달리 현실의 고양이와 비슷한 특유의 귀여운 외형과 독보적인 희귀성을 자랑한다. 각 순종 고양이는 시리얼 넘버로 구분되어 그 희귀성과 가치를 높게 평가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고양이의 속성 중 세대가 0세대에 가까울수록 교배 쿨타임이 짧고, 많은 세대를 거친 고양이일수록 교배 시간에 제한이 생긴다. ‘밀리언 키티’ 속 고양이의 다양한 유전자 랜덤 조합은 수십억 개의 속성을 탄생시키고 이는 귀여운 고양이 수집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스트게임즈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모바일 게임에 빠르게 도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게임 및 시스템 개발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