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무법항 거래소' 행사에 2만3천여명 참여

디지털경제입력 :2018/05/28 11:1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활용한 ‘무법항 거래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 오수 3시부터 9시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약 2만3천여명의 게임 팬들이 함께 했다.

게임 관련 콘텐츠와 즐길 거리로 꽉 채워졌던 이날 행사에는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의 가족과 친구 등 다양한 연령과 세대의 팬들이 찾았다고 전해졌다.

블리자드의 '와우 무법항 거래소' 행사에 2만3천명 참여했다.

행사장 입구에는 지난 3월 공개된 우나영(이하 흑요석), 김정기 두 유명 작가가 제작한 ‘아티스트 오브 워크래프트' 작품을 설치해 팬들을 맞았다.

특히 행사장 내에는 오는 8월 16일 출시되는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시네마틱 속 전투를 거대한 스케일의 브릭으로 표현해 낸 조형물을 배치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블리자드 스토어와 크리에이터들의 부스에서는 게임 속 영웅들의 피규어와 스태츄, 봉제 인형, 열쇠고리, 의류 등 다양한 공식 상품들도 공개했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행사장에서는 ‘아기 멀록’ 노래 및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퐁의 무대와 재기발랄한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펼쳐졌고 오케스트라 지휘를 체험하는 컨덕트 어스 코너에서는 게임 관련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행사는 인기 가수 하림, 정인, 라이브 유빈 등의 축하 공연으로 막을 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