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게임입력 :2018/05/22 12:11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2 포 카카오’(이하 블레이드)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 포 카카오’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높은 명성에 힘입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이 게임은 지난 15일 사전 예약 시작 당일에만 20만 명,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았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성공적인 출시를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높여갈 계획이다. 이 일환으로 마련한 8부작 브랜드 웹툰은 이달 17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해 연재를 시작한 이후 높은 평점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레이드2.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및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면 ‘5만 골드’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체 예약자 수와 친구 초대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액션의 명가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블레이드2’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전작 ‘블레이드’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