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갤러리아 명품관점·대전 타임월드점 오픈

맥 구매하면 최대 8만원 이벤트 카드 증정

홈&모바일입력 :2018/05/16 17:16

애플 공식 리셀러 프리스비는 16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점과 대전 타임월드점에신규 매장을 성황리에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애플 기기와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구매하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애플 공인 리셀러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매장은 명품관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컨셉을 바탕으로 나무로 제작된 대형 우드 테이블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애플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하였다. 비츠, 뱅앤올룹슨(B&O), 보스(BOSE), 소니(SONY) 등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어 고품격 음향을 매장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다.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매장은 블랙과 우드의 조합으로 따뜻한 느낌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플렉스 테이블 설치로 고객들이 쉽게 애플제품 체험하고 교육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으며, 귀여운 미니언즈, 카카오 프렌즈, 라인 프렌즈 등 인기 캐릭터존을 구성했다.

프리스비 갤러리아 명품관점.(사진=프리스비)

오는 19일~20일에는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로 그리는 나만의 캐리커처 행사와 아이패드를 활용한 ‘Fun with iPad’행사 진행으로 데모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리스비는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북 구매 고객에게 최대 8만원 이벤트카드를 증정하며, 새로운 9.7형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보조 배터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애플 에어팟 구매고객에게는 5%, 프리미엄 사운드 브랜드인 BEATS 전 제품 구매 시,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프리스비 관계자는 “갤러리아 2곳을 동시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가깝고도 쉽게 프리스비에 방문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프리스비는이번 오픈하는갤러리아 명품관점·대전 타임월드점을 비롯하여 수도권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11개 매장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