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애플펜슬 지원 9.7인치 아이패드 출시

최대 6만원 추가 지원 '보상판매 서비스' 진행

홈&모바일입력 :2018/05/04 08:39

애플 공식 리셀러인 프리스비가 4일 새로운 9.7인치 아이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9.7인치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프로에만 지원되었던 애플펜슬의 사용이 가능해졌다. 애플 펜슬은 아이패드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간단한 메모, 노트 필기, 이메일 또는 완성된 문서에 글씨를 쓰거나 스케치, 마킹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 5세대 아이패드에 탑재된 A9 칩보다 40% 빠른 A10 퓨전 칩이 탑재돼 고사양 그래픽 게임과 4K 동영상 편집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용량은 32기가바이트(GB), 128GB로 가격은 Wi-Fi 모델은 43만원부터, 셀룰러 모델은 60만원부터다

프리스비에서는 9.7인치 아이패드의 보상판매 서비스를 강화했다. ‘보상판매 서비스’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고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일정금액을 할인해 주는 프리스비 서비스이다.

아이패드 반납 후 구매하면 기본 보상금액에 최대 5만원을, 맥북을 반납하면 기본 보상금액에 최대 6만원을 추가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다. 삼성, 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프리스비는 애플 프리미엄 사운드 브랜드인 비츠를 대상으로 ‘Upgrade Your Sound’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제품은 유무선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등 비츠 모든 모델 해당되며,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츠X, 비츠 솔로3 헤드폰 등이 포함된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9개 지역과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