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온라인 수집형카드게임(CCG) ‘섀도우버스’ 세계대회를 앞두고 한국대표 ‘캐스터’와 이용자가 소통하는 커뮤니티 방송 ‘월간섀도우’ 티저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방송은 ‘섀도우버스’ 세계대회인 ‘Shadowverse World GrandPrix 2018’에 진출이 확정된 ‘캐스터(Caster)’ 선수 단련 프로그램의 티저 방송으로, 선수와 이용자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마스카’와 ‘젤리’, ‘야으’가 참여해 ‘2픽(Pick) 대전’, ‘언리미티드’ 형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캐스터’와 대결을 펼쳐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예선 접수 시작2018.04.27
- 섀도우버스, 1천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2018.04.27
- 사이게임즈, 모바일 CCG ‘섀도우버스’ 정식 출시2018.04.27
- 사이게임즈, 모바일 카드게임 '섀도우버스' 사전등록 시작2018.04.27
이와 함께 이용자는 실시간으로 ‘캐스터’ 선수와 로테이션 형식의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 공지를 통해 신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대전에 승리한 시청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사이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선수에게 다양한 기회와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할 예정”이라며, “’섀도우버스’에 대해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