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는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과 공동으로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 종목은 최고 인기 e스포츠 종목 중 하나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로, 전국의 아이센스리그 PC방 가맹점에서 신청·참여 가능하다.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는 토너먼트 형식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대회다. 20시간 이상 아이센스리그 PC방에서 해당 게임을 한 PC방 회원들이 대상이다. AMD코리아는 지역 대회 예선과 결승, 전국 왕중왕전 예선과 결승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보안 취약점 진화 나선 AMD "업데이트 준비중"2018.04.09
- AMD 라이젠 프로세서, 흥행 적신호 켜지나2018.04.09
- AMD 라이젠서 데이터 노출 보안 취약점 발견2018.04.09
- AMD코리아, 부산서 '라이젠 B2B&딜러 세미나' 성료2018.04.09
이번 대회의 우승팀과 우승팀을 지원한 아이센스리그 PC방 가맹점에게는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이 제공된다. 대회 기간 동안 아이센스PC방 페이스북을 통해 AMD라이젠CPU, 게이밍 의자,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풀세트 등 다양한 상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공존하며 매출 향상과 모객 등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게임대회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