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코베 베이비페어서 ‘쿠첸 베이비케어’ 선봬

첫 참가로 영유아 시장 공략 의지 다져

홈&모바일입력 :2018/03/26 11:27

쿠첸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쿠첸 베이비케어’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쿠첸 베이비케어 출시로 유아가전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은 가운데 이번 베이비페어 참가를 시작으로 영유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쿠첸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린 제1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쿠첸 베이비케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사진=쿠첸)

최근 출시된 베이비케어 제품으론 젖병살균소독기 4종, 오토(Auto) 분유포트 4종이 있다. 유아가전 실 사용자 부모를 고려해 디자인도 레트로, 스윗 레드, 얼반 네이비, 올리브 그린, 시크 베이지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관련기사

쿠첸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쿠첸 부스를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첸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우나 네이버 공식 카페 ‘똑스맘’ 가입 후 쿠첸 베이비케어 촬영 이미지와 함께 쿠첸 베이비케어, 젖병소독기, 분유포트 3개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마더케이 일회용 분유저장팩(30매)을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첫 참가한 베이비페어서 쿠첸 베이비케어가 다양한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유아가전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