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터널 라이트 앞서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는 넷이즈 F스튜디오와 북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3D 모바일 MMORPG다. 워리어, 레인저, 미스틱 등 3가지 캐릭터를 육성해 마스랜드를 침략한 악마로부터 도시를 지켜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1천296만 ㎡의 광활한 오픈필드 안에 다채로운 던전을 구현해 대규모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으로, VIP시스템과 확률형(뽑기) 아이템을 통한 인위적인 장비 레벨업을 없애 국내 게임 이용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터널 라이트는 메인 및 서브 퀘스트를 통해 잠금 해제가 가능한 ‘세력 명성’ 시스템, 희귀한 칭호와 추가 속성치를 획득할 수 있는 약 2천여 개에 이르는 ‘업적’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파티 플레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은화100만, 20레벨 보라 토파즈가 지급되며 신청자 수에 따라 은화, 로니의 마법석, 30레벨 보라 토파즈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페이스북에서 ‘사전예약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페이스북으로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며, 사전예약 후 생성된 개인 초대 링크를 공유한 후 지인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가이아모바일, ‘이터널 라이트’ 홍보모델 '정우성' 발탁2018.03.23
- 가이아모바일, 모바일MMORPG '이터널라이트' 사이트 오픈2018.03.23
- 가이아모바일, ‘선검기협전’ 양대마켓 출시2018.03.23
- 가이아모바일, ‘선검기협전’ 원스토어 출시2018.03.23
이 밖에 이터널 라이트의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 ‘가입 인사 이벤트’, ‘이터널 라이트 광고 인증샷 찍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 이터널 라이트는 조각 같은 외모와 성실한 이미지로 대한민국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우성’을 광고 모델로 선정,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