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봄맞이 캠페인 실시

게임입력 :2018/03/14 17:27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봄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5일 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성정석(게임재화)을 매일 5개를 받는다. 5일 동안 꾸준히 접속하면 총 25개의 성정석을 제공한다. 또한 17일까지 게임 이용자에게 '예지의 맹화’(4성 경험치 카드), '포우 카드’(HP, ATK상승), '호부’(무료 소환 1회권)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한다.

'다 빈치 공방’(게임 상점)에서는 마나 프리즘(플레이 통해 획득 가능한 게임재화)을 교환해 '4성 영령초상’(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페이트/그랜드오더 봄맞이 캠페인.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제공되는 개념예장은 주요 서번트(캐릭터)들로 디자인 됐으며, 장착하면 전투 시 획득하는 인연 포인트의 획득량을 올려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마스터(이용자)에게 장착할 수 있는 마술예장(옷)을 제공하는 캠페인도 열린다. 이번 예장은 페이트 시리즈의 히로인 '알트리아 펜드래곤'의 사복을 이미지화 한 것으로 '칼데아 게이트'에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마술예장을 장착하면 마스터의 표정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달라진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넷마블은 런칭 때부터 실시하고 있던 '스타트 대시 캠페인'의 혜택을 강화했다. 튜토리얼과 서장을 완료하지 못한 신규, 기존 이용자들은 튜토리얼과 서장을 완료하면 성정석(12개)을 제공받고, 모든 유저는 7일 간 게임에 접속하면 ‘성정석’ '친구 포인트', '호부', '경험치 카드' 등을 풍성히 받는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타입문(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