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한 명절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통신사 IPTV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을 맞아 IPTV 'Btv'와 OTT '옥수수'에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Btv는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18일까지 영화·시리즈 메뉴 의 설날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월정액 쿠폰과 포인트를 즉시 증정한다.
또 19일까지 신작 영화 3편을 구매하면 1만원짜리 영화 시청 쿠폰을 주는 ‘화제의 신간 3+1’ 이벤트를 선보인다. ‘킹스맨:골든서클’, ‘덩케르크’, ‘택시운전사’ 등 인기 영화를 2천원에 19일까지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그외 26일까지 ‘코코’,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의 시리즈도 할인가로 제공한다.
옥수수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무료영화를 서비스한다. ‘16일은 ’기억의 밤‘, 17일에는 ’꾼‘을 연이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감상편을 남기면 100포인트가 지급되고 좋은 감상평을 쓴 20명에게는 1만포인트, 베스트 감상평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5만포인트를 증정한다.
KT는 자사 IPTV서비스 올레tv에서 18일까지 최신·인기 영화들을 즐길 수 있는 ‘설특집관’을 운영한다.
‘설특집관’에서는 '아이캔스피크', '브이아이피', '지오스톰', '반드시 잡는다', '해피데스 데이', '침묵' 등 인기영화를 2천200원(부가세 포함)에 볼 수 있다. 극장동시 영화 '신과 함께', '1987', '코코' 3편 동시 구매 시 TV 쿠폰 1만원을 적립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KT는 28일까지 ‘소피아 프린세스 콜렉션’ 소장용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소피아 영어 워크북’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시행한다.
올레 tv 모바일은 설 연휴 내내 '청년 경찰', '아이캔스피크', '박열' 등의 영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며, KT 모바일 가입자는 데이터 차감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역대 천만 영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 ‘시리즈 영화 완전정복!’ 등 다양한 주제의 설특집관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설 연휴 동안 U+tv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과함께'를 비롯 최신 영화 소장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VOD쿠폰, 경품 등을 증정한다.
또 '덩케르크', '아이 캔 스피크', '킹스맨' 등 이용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 KT, IPTV도 무선시대 열었다2018.02.16
- '만년적자' IPTV, 8년만에 '효자사업' 변신2018.02.16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LG유플러스 OTT 비디오포털에서는 19일까지 설맞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 무료 영화' 시청 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스파 이용권,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U+비디오포털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무료 혜택 버튼을 선택하면 자신의 요금제에 맞는 무료 영화·미드·TV다시보기·키즈 콘텐츠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