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어린이·성인 위한 AI 스피커 사용법 알려준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체험 행사 실시

방송/통신입력 :2018/02/09 09:15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AI 스피커 'U+우리집AI'를 가족 구성에 따라 유용하게 써볼 수 있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유아, 어린이 동반 가족과 20~50대 일반 이용자를 위한 U+우리집AI의 맞춤형 기능을 중점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참여자들은 아이들을 위한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과 ‘가족거실’ 두 가지 주제의 체험 공간 중 하나에 입장하게 된다.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은 실제 어린이 가구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아이 대상 영어·자연 학습 서비스, 외국어 번역 및 대화, 음성 기반 지식 검색 등을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U+우리집AI를 경험해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 AI 스피커 'U+우리집AI'를 고객의 가족 구성에 따라 유용하게 써볼 수 있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 거실은 일반 사용자에게 유용한 음성 기반 VOD 단어 검색과 IoT 조명 제어 기능을 활용해 영화 관람 시에 실내 공간을 영화관으로 만들어보는 시나리오가 시연된다.

관련기사

행사에 참여하면 타임스퀘어 식음료 교환권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가입 상담까지 완료한 경우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SNS에 행사장 인증 사진을 포함하여 해시태그를 남기면 음료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단순 서비스 기능 설명 방식이 아닌 고객이 재미와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체험 시나리오를 구성했다”며 “고객들에게 U+우리집AI의 차별점을 자연스럽게 각인 시킬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