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청호 공기청정기 A400' 출시

렌탈료 월 2만8천900원, 출고가는 93만5천원

홈&모바일입력 :2018/01/18 16:46

청호나이스는 공기청정기 신제품 '청호 공기청정기 A40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의 렌탈료는 월 2만8천900원, 출고가는 93만5천원이다.

'청호 공기청정기 A400'은 프리필터, 미디엄필터, HEPA(헤파)필터, 탈취필터를 적용한 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미세먼지와 냄새 물질을 제거한다. 먼지센서를 적용해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로 표시해 준다.

또 자동모드 설정 시 오염도에 따라 공기청정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편리하게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탈취성능도 고성능의 활성탄을 적용해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같은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과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초산과 같은 생활악취 물질의 탈취효율, 탈취용량을 높였다.

관련기사

취침 시에는 인버터방식의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취침모드 사용 시 매우 조용하게 실내오염 물질을 지속적으로 제거해 준다. 제품 표시부 밝기도 어두워져 취침에 방해 없이 최적의 공기를 제공해 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 키우는 가정 및 신혼집, 병원, 어린이집, 각종 공공시설 등에 필수적인 생활가전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