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사전예약을 16일 시작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뱅드림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어드벤처 게임이다.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 제작해 일본 출시 직후 현재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기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이모티콘과 게임 재화 100스타를 지급하고, 사전예약 참여자 누적 갱신에 따라 최대 50만을 넘을 경우 총 1천 스타의 게임 재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각종 소셜서비스에서 뱅드림 해시태그와 함께 사전예약 사실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특별 한정판 선물 세트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최고 동접 10만 명 돌파2018.01.16
- 드래곤네스트M, 中 베스트 해외 모바일 게임 수상2018.01.16
- 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8.01.16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출시 '시동'...장르 다변화2018.01.16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정식 출시전 까지 뱅드림의 등장인물과 오리지널곡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제공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오리지널 곡과 유명 애니메이션 커버 곡 등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가 특징으로, 시즌에 맞춰 전개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최대 5명의 실시간 협력 라이브로 색다른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정교한 ‘라이브 2D’ 기능과 풀보이스 지원은, 25명에 달하는 등장 캐릭터에 생동감을 부여해 한층 높은 몰입감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