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와 지난 11일 방송·교육 솔루션 교육과 공동연구를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고려사이버대학교에 첨단 교육 관련 영상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소니코리아에 방송·교육 솔루션 케이스 스터디와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방송·교육 솔루션 교육과 공동연구를 진행할 방침이다.
또 소니코리아와 고려사이버대학은 상호 협의 하에 소니코리아의 방송장비 데모 지원과 더불어 학교 시설 이용 등 상호 보유한 시설과 방송장비를 공동 활용해 업무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소니코리아, 초경량·저음강화 이어폰 신제품 출시2018.01.12
- 소니코리아, 울트라 코리아 2017 공식 후원2018.01.12
- 네이버, 댓글 조작 막는다…"비정상 댓글 급증시 알림"2025.04.18
- ‘반려견 환영’이라더니…"입장기준 알기도 어렵고 제각각"2025.04.18

김진성 고려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최고의 사이버대학에 걸맞은 첨단 장비와 시설을 갖춘 오픈 스튜디오를 열어, 앞으로 양 기관이 협력하여 미래 사이버교육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후루타 료지 사장은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교육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고려사이버대학교와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방송·교육 솔루션에 대한 공동연구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가 보유한 멀티미디어 방송, 교육, 강의 솔루션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