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광고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7년 연말 결산'에서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선보인 반려동물 IoT 광고 영상 ‘자장가의 비밀’은 공개 17일 만에 LG유플러스광고 영상 중 역대 최단 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을 돌파, 누적 조회수 총 1천202만 8천508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2012년부터 시작된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은 한해 가장 화제가 되었던 광고를 선정해 유튜브에서 공식적으로 부여하는 광고상이다. 유튜브는 영상 조회수 뿐만 아니라 댓글, 공유 건 수 등을 종합 평가해 약 1천편의 후보들 중 가장 우수한 반응을 보인 20편의 순위를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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