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니드포스피드엣지’, S급 차량 41종 추가

게임입력 :2018/01/05 15:13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에 S급 차량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포르쉐 911 터보’, ‘재규어 C-X75’ 등 일반인에게 친숙한 슈퍼카부터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애스턴마틴’까지 S급 차량 총 41대를 도입하면서 이용자들의 재미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31일까지는 ‘순위 레이스’에 참가해 360포인트를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S급 차량 세 대 중 한 대를 제공한다. 2월 1일까지 매 주말마다 하루 두 차례에 걸쳐 ‘S~C급 차량팩’을 획득할 수 있는 ‘주말 HOT TIME 이벤트’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차량 및 게임 내 재화인 SP를 지급하는 ‘주말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한편,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총 10대의 슈퍼카를 무료로 대여할 뿐만 아니라 20% 상향된 매치 보상, 거래시장 수수료 4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엣지’는 차세대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돼 현실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