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유한익)이 연중 육아용품 구매가 가장 많은 12월을 맞아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몬스터 베이비페어'를 24일까지 진행한다.
티몬이 육아카테고리 매출을 조사한 결과 1년 중 가장 육아용품이 많이 판매되는 달은 12월이다. 지난해 12월의 육아용품 매출 비중은 연간 육아카테고리 매출의 11.2%로, 가정의달 5월(9.2%)보다도 2%p가량 높았다. 12월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보인 유아동 상품군은 의류/잡화로 29%였다. 다음으로 완구/교구 27%, 기저귀/물티슈 17%, 분유/이유용품 15% 등으로 많이 팔렸다.
이처럼 육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12월을 맞아 티몬은 소비자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24일까지 몬스터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또 3만원, 5만원, 10만원 등 구매금액별로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트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배송비만 받겠습니다" 행사는 매일 2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1천 명에게 배송비 2천500원만 내면 최대 1만6천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https://image.zdnet.co.kr/2017/12/21/paikshow_CQzFY1IEkFW.jpg)
21일에는 조이로이 물티슈(3팩, 6천원)와 영양간식 베비언스 뉴트리밀크(2입, 6천원)를 배송비만 받고 판매한다.
22일에는 아키움빨대컵(260ml, 1만6천원)과 배냇진 아기물티슈(2팩, 6천원)를 배송비만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보영 물티슈, 무스텔라 스킨케어, 라핀블랑 세제 등을 배송비만 내고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몬스터 베이비페어 동안 해즈브로와 손오공, 에이원베이비, 쁘띠엘린 등 유명 유아동 브랜드를 매일 하나씩 선정해 브랜드 대표상품들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도 진행한다.
21일에는 겨울왕국 클래식패션돌 '안나' 등 디즈니프린세스 인형을 1만7천400원부터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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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에는 헬로카봇의 베스트상품들을 2만900원부터, 터닝메카드 1+1(w투스코+주니어 알타)을 1만1,900원부터 선보인다. 23일에는 에이원 베이비의 리안로드유모차를 23만9000원에, 나니아 비라인 퍼스트 주니어 카시트를 6만4,000원에 준비했다.
임석훈 티몬 리빙본부장은 "겨울철은 야외활동이 어렵기 때문에 실내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과 교구 등을 찾는 구매자가 많고 유아동 의류 단가도 높아 육아용품의 최대 성수기는 12월"이라며 "육아에 경제적 부담이 큰 부모님을 위해서 몬스터 베이비페어를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