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13일부터 리그오브레전드(LoL) 및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겨울 이용자에게 다양한 신규 상품과 콘텐츠,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지난해에는 최초로 라이엇 온라인 스토어에서 눈맞이 축제 기념 LoL 공식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올해는 먼저 13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 및 임무가 오픈 되며, 다양한 기념 아이템도 판매된다. 그간 오픈될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았던 '전설의 포로 왕'과 '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삐뚤어져라!'와 '착해져라!' 2가지 임무 중 하나를 선택해 수행하면 기간 한정 포로 아이콘과 경험치, 감정표현, 챔피언 획득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3종의 신규 스킨 당돌한 엘프 징크스, 산타 드레이븐, 눈꽃사슴 뽀삐와 새로운 감정 표현 이모티콘 8종도 해당 기간 동안 판매된다.
오는 15일부터 내년1월 15일까지는 라이엇 스토어에서 다양한 한정 상품과 신규 상품이 판매되며 사은품도 제공된다. 무작위 피규어와 인형, 액세서리 상품 각 1개씩이 담겨 있는 눈맞이 축제 미스터리 박스가 2천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구입 시 사은품으로 LoL 2018년 달력과 눈맞이 축제 수수께끼 스킨 쿠폰, 이외의 무작위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라이엇 게임즈, 2017 문화유산보호 대통령 표창 수상2017.12.13
- 라이엇 게임즈, 2017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 성료2017.12.13
- 라이엇게임즈, LoL 챔피언 '바루스' 뮤비-음원 공개2017.12.13
- 라이엇게임즈, LOL 139번째 신규 챔피언 ‘조이’ 공개2017.12.13
눈맞이 축제를 기념하여 눈맞이 축제 포로 미니 인형 세트, 나르 콜렉션 인형, 킨드레드 콜렉션 인형 3종의 신규 인형 상품과 눈맞이 축제 포로 배지 3종, 눈맞이 축제 티셔츠 3종, 눈맞이 축제 긴팔 스웨터 3종 등의 신규 상품도 출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4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한 모든 이들에게 포로 눈맞이 축제 장식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LoL을 소재로 한 보드 게임인 ‘메크 vs 미니언’의 한글판도 출시돼 라이엇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메크 vs 미니언 와드 스킨와 아이콘도 게임 상점에 출시됐다. 보드게임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와드 스킨과 아이콘 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