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대표 김가영)가 고객 맞춤형 특가 서비스 '프라이빗딜'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라이빗딜은 호텔나우가 신개념 호텔 예약 방식이다. 당일 예약 건에 한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가격을 호텔에 제안하면, 실시간으로 확인해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호텔나우 앱에서 프라이빗딜을 진행하는 호텔을 확인 후 '#프라이빗딜' 탭으로 이동, 객실 타입과 함께 원하는 가격을 직접 제안하면 된다. 호텔에서는 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승낙하면 고객이 제안한 가격에 딜이 성립된다. 이 딜은 당일 특가에서 최대 60%까지 추가할인 받을 수 있으며, 1일 1회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제안한 가격으로 호텔 예약이 어려울 경우에는 호텔나우가 일반 가격보다 저렴한 특별가격을 제안하고, 고객은 특별 제안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딜을 제안하게 되면 예약 진행 여부와 상관없이 해당 객실 구매 기회를 소진한 것으로 간주되며, 가격 제안은 객실 타입당 1일 1회 가능하다.
호텔나우는 프라이빗딜 관련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OTA)인 '프라이스라인'의 경우 호텔 선택이 불가한 역경매 형태의 서비스 모델 '당신의 가격을 제시하세요'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야놀자, 호텔 ‘에이치에비뉴’ 성신여대점 오픈2017.12.05
- 야놀자,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1위2017.12.05
- 11번가-야놀자 “5박 하면 1박 무료”2017.12.05
- 야놀자, 포항지역 제휴점 수수료 완전 면제2017.12.05
호텔나우의 프라이빗딜은 고객이 예약하고 싶은 호텔을 직접 선택하고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프라이빗딜은 단순히 호텔에서 제공하는 할인과 이벤트를 넘어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호텔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라면서 "앞으로도 프리미엄 호텔 타임커머스로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