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영웅’에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을 추가하고 환생 영웅 2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 은 두 개의 길드가 제한된 시간 안에 더 많은 영지를 차지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경쟁전으로 10인 이상의 길드가 참여할 수 있다. 점령 영지의 정복 난이도에 따라 주둔지와 요충지로 영지가 구분되며, 점령전에 대한 보상은 전일의 점령전 스코어에 따라 지급된다.
이와 함께 환생 영웅 2종이 추가되었다. ‘무혈신장 여포’는 파티원의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는 리더 스킬을 가진 공격형 환생 영웅으로, 전방으로 무기를 날리고 화신으로 각성하여 적들을 단숨에 제압할 수 있다.
‘악마의 계약자 파우스트’는 화염 속성의 환생 영웅으로 강력한 화살 스킬과 악마의 힘을 방출해 주위의 적을 압도한다. 특히 대 악마 메피스토 스킬은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대 악마인 메피스토를 일정 시간 동안 소환할 수 있다.
또한 푸른 늑대 이순신, 경국지색 황진이 등 일부 영웅들에 대한 공격력과 방어력 등 능력치가 상향 조정되었고, 이들을 포함한 일부 영웅들의 전용 장비 스킬 강화 효과가 조정되었다.
관련기사
- 433, ‘삼국블레이드’ 문명황후 ‘왕원희’ 추가2017.11.29
- 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활2’ 사전예약 실시2017.11.29
- 네시삼십삼분, 퍼블리셔에서 개발사로 복귀2017.11.29
- 가상자산, 미국은 변하는 데 한국은 왜 안 바뀌나2024.11.25
더불어, 강화석과 전용 장비 등이 획득 가능한 던전인 ‘영웅의 자격’에 ‘반’과 ‘알비다’가 입장 가능한 영웅으로 포함 되었고, 이들의 전용 장비도 추가되었다. 감옥 쇠창살을 연상시키는 대형 쇠파이프 무기를 든 여포의 의복 ‘지옥의 탈옥수 여포’가 등장하며, 대형 천사의 흰색 날개를 표현한 ‘턱시도 파우스트’ 의복도 추가되었다. 의복 착용 시 공격력과, 마법력이 각각 증가한다.
3주년 기념 이벤트 퀘스트도 별도 공지 시까지 연장 진행된다. 게임 내 퀘스트 메뉴를 통해 3주년과 연관이 있는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고대등급 장비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상점에서는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