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는 인터넷 쇼핑몰 G마켓과 공동으로 라이젠 프로세서 탑재 브랜드 PC 연말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게임팩,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PC로는 델, 에이수스, HP, 레노버의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PC 6종 등이다.

AMD의 차세대 프로세서인 라이젠 프로세서는 젠(Zen) 코어 아키텍처 기반의 데스크톱 프로세서다. 이 제품은 다중 작업 및 게이밍을 위한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는 게 AMD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 'CPU 라이벌' 인텔-AMD, GPU 시장 협공2017.11.23
- "윤석열이 파면됐다"...충격·안도·여운 감돈 서울역2025.04.04
- 尹 파면…외신들 "韓, 급한 불 껐지만 과제 산더미"2025.04.04
- 우아한형제들, 작년 매출 '4조' 뚫었다...배민·커머스 다 잘돼2025.04.04
그동안 AMD는 최상위급 고성능 프로세서인 '라이젠 7', 강력한 연산 능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라이젠 5', 메인스트림급 프로세서인 '라이젠 3' 등을 출시한 바 있다.
AMD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라이젠 탑재 브랜드 PC 제품을 제공하고자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더욱 큰 고객 만족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