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7 지스타’를 통해 모바일 게임 신작과 서비스 제품을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이 회사는 지스타 기간 야외부스에서 간편 결제 페이코(PAYCO)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코 행사는 구글플레이에서 페이코 포인트가 신규 결제 수단으로 적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다. 행사 기간 구글플레이 결제 시 할인혜택이 있는 페이코 쿠폰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야외부스의 경우 지스타 관람객이라면 대부분 센텀역 지하철역으로 나와 벡스코 행사장으로 입장하는 동선을 따르게 되는데, 총 6개 야외부스 중 가장 처음 만나볼 수 있는 관문 역할을 담당한다.야외부스에서는 현장 MC의 진행에 맞춰 ‘PAYCO를 외쳐라’ 혹은 ‘MC를 이겨라’의 퀴즈 이벤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이구동성’ 이벤트가 펼쳐지는데, 3가지 프로모션 달성 여부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만원 상당의 페이코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또한 이용자가 구글플레이 앱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등록 완료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페이코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며, BTC관내 넥슨부스, BTC 야외 엠게임 부스에서도 2천원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비즈니스 공간인 B2B에도 한게임 관을 마련한다. 지난해와 동일하게 ‘게임’과 ‘기술’. 양 날개를 주축으로 한다.
한게임관은 디지털 ‘쇼룸’ 형태로 꾸며진다.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에 빛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루세이더퀘스트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RPG 킹덤스토리,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관련기사
- 인크로스 최대주주 NHN엔터로 변경2017.11.09
- NHN엔터, 게임 서비스 전문 PaaS 출시2017.11.09
- NHN엔터 '크루세이더퀘스트', 신규 챔피언 '아인델' 추가2017.11.09
- NHN엔터 “킹스맨: 골든서클로 북미-유럽 시장 공략”2017.11.09
신작 중 크리티컬 옵스는 내년 출시 예정작으로,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인기를 모은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포터블’의 후속작이다.
비게임으로는 글로벌 게임 사업 노하우와 기술 역량을 담은 글로벌 게임 통합 플랫폼 ‘게임베이스(Gamebase), 비즈니스 협업 툴 ‘두레이(Dooray)’ 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