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게임입력 :2017/10/17 16:04

웹젠이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뽑는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11월 6일까지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재능을 갖추고 글로벌 게임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웹젠의 하반기 공개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과 영미권, 중국 변호사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웹젠이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웹젠은 사업, 마케팅, 경영지원, 게임개발, 기술지원 부문의 22개 직무에서는 신입사원을 뽑는다. 경력사원은 신입사업 직무에 더해 총 30개 부문을 채용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관련기사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 둘째 주에 개별 통보 후 면접 등 추가 전형을 거치고,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2일부터 판교에 위치한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더불어 웹젠은 10월 31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리는 ‘판교테크노밸리채용박람회’에서 자사의 공개채용과 관련된 정보를 안내하는 부스를 운영해 입사지원자들의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