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TV, SRT 특실 승객에게 7일 무료이용권 제공

방송/통신입력 :2017/09/26 09:16

푹TV를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대표 김준환)은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SRT, iMBC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SRT는 이날부터 특실 승객들이 달리는 열차에서, 연휴기간 집에서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푹TV 무료이용권(7일)을 증정한다. 연휴기간 이후에도 SRT 특실 승객 총 30만 명에게 푹TV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푹TV는 연휴기간 영화 할인 및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청년경찰', '브이아이피', '스파이더맨:홈 커밍', '장산범', '로마의 휴일', '캐리비안의 해적:죽은자는 말이 없다' 등 신작영화를 구매하면 할인쿠폰 또는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푹TV는 '인사이드아웃', '라따뚜이', '모아나' 등 디즈니 주요영화를 5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푹TV 이용자들이 올해 가장 많이 본 영화순위를 선정,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NBC유니버셜의 '50가지 그림자:심연',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등 ‘2017 TOP 50’ 영화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킹스맨', '히든 피겨스' 등 20세기 폭스 인기영화는 50% 할인쿠폰을, '신비한 동물사전', '원더우먼' 등 워너브라더스 인기영화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액션영화 약 120편을 30%~50% 할인금액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푹TV는 연휴에 앞서 대만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시리즈, 키즈 프로그램 '내친구 호비'와 '하이큐', '암살교실' 등 애니메이션 시리즈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