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0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피규어(Figure)를 출시했다.
피규어의 이름은 ‘B&S TOY’다. 블소 이용자는 이날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피규어는 5종이다. 블소에 등장하는 캐릭터(Character) ‘진서연’, ‘비월’, ‘홍석근’, ‘무신’, ‘유란’을 본떠 만들었다.
모든 피규어 구매자는 게임 아이템(신석, 홍문수,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받는다. 5가지 피규어로 구성된 ‘홍문의 길’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는 추가 선물(신석)을 획득한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 내의 메뉴인 도감(B&S TOY BOOK)에서 구매한 피규어를 등록할 수 있다. 5가지 피규어를 모두 등록한 이용자는 게임 의상(검선)과 아이템(유란 원석)을 받는다.
관련기사
- 티몬X엔씨, ‘블소’ 한정판 피규어 판매2017.09.20
- 블레이드앤소울,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 20일 추가2017.09.20
- 엔씨, ‘블소 월드 챔피언십' 본선 티켓 판매 시작2017.09.20
- 넥슨 신작 ‘액스’, 애플 매출 1위...리니지M 잡아2017.09.20
이와함께 엔씨소프트는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미니게임 ‘TOY RUN(이하 토이런)’을 공개했다.
토이런은 모바일 앱 ‘BUFF(버프)’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토이런은 피규어 캐릭터로 러닝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구매한 피규어 캐릭터로 토이런을 즐기고 블소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