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기술, 트렌드마이크로와 총판계약 체결

컴퓨팅입력 :2017/09/15 16:13    수정: 2017/09/18 18:44

IT솔루션 공급 업체 다원기술은 보안솔루션업체 트렌드마이크로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홈페이지 소갯말에 따르면 다원기술은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공급 및 유지보수, 클라우드와 가상화와 물리시스템 등 엔드포인트에서 랜섬웨어같은 기업보안위협을 해결하는 통합보안시스템을 제공하는 회사다. 알티베이스HDB와 트렌드마이크로의 오피스스캔, 티핑포인트, 딥디스커버리, 딥시큐리티 등을 공급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일본에 본사를 두고 세계 46개국에서 직원 5천500여명 규모 조직을 운영하는 다국적 보안솔루션업체다. IDC 서버보안시장조사,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호부문 최고평가 등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주요 퍼블릭클라우드서비스 서버보안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는 게 다원기술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다원기술 홈페이지 회사소개 사업영역 설명

다원기술은 자사 기술 노하우와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을 접목해 최적 시스템과 기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사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의 예방을 위해 보안 취약점 정보를 글로벌 네트워크로 실시간 관리하고 변형 랜섬웨어 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 방어하는 보안 역량을 보유했다고 주장했다.

다원기술 측은 "총판계약을 통해 단순 백신 공급 및 치료에 머물렀던 보안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예측할 수 없는 위협까지 차단해 기업 자원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차세대 보안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