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모두투어네트워크(대표 한옥민)에 기업용 메신저 ‘팀업(TeamUP)’을 공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 팀업은 사내 메신저, 그룹피드(게시판), 자료 중앙관리, 클라우드 저장소 등 다양한 업무 도구를 제공하는 기업용 메신저 플랫폼이다.
이스트소프트는 모두투어의 공식 업무용 메신저 솔루션으로 팀업을 공급했다.
모두투어는 먼저 본사 전 임직원의 실제 업무 현장에 팀업을 적용해 업무 효율성 증진을 도모하고, 나아가 전국 약 850여 개의 전문판매점(베스트파트너 대리점)과 협업, 현지 여행 가이드와 고객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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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이스트소프트는 모두투어 내부 서버에 팀업 서비스 구축을 완료하고, 인사정보, 조직도, 휴가 정보 등 기존 사내 시스템과의 연동 작업을 진행중이다.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 조성민 본부장은 “모두투어의 업무용 메신저로 팀업을 공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현재 진행중인 사내 시스템과의 연동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향후 모두투어의 팀업 확대 적용 계획에도 문제가 없도록 지속적인 기술 지원을 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