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방송/통신입력 :2017/08/10 09:21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가 10일, 모바일 최적화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PC는 물론 모바일 웹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하도록 디자인과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기업 슬로건인 “No.1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을 모티브로 심플하고 모던한 색상과 레이아웃을 적용,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방문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도 개선했다. 여러 메뉴에 들어가보지 않고도 첫 화면에서 간단한 스크롤만으로 메조미디어의 국내외 온라인/모바일 광고와 옥외광고 등 주요 사업 부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와 함께 개편된 회사소개서도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최초 독립형 데이터 관리 솔루션(DMP)인 ‘데이터 맥스(Data Max)’와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플러스(MAN PLUS)’ 등 메조미디어만의 핵심 역량과 주요 광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광고 상품이나 솔루션을 클릭하면 상세 설명이 담긴 페이지로 연결된다. 각 사업 담당부서별 연락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필요한 업무에 대한 설명과 컨설팅을 신속히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업계 최신 정보와 양질의 리포트를 열람할 수 있는 ‘인사이트M 브런치’, 정기 뉴스레터 등 메뉴도 마련해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트렌드 관련 정보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진현석 메조미디어 사업전략팀장은 “홈페이지는 기업의 얼굴이자 대(對)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자사 홈페이지가 관련 업계 종사자와 일반 고객에게 마케팅 인사이트(insight)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