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 서비스 개편

거래-정산내역 모바일서 한 눈에

인터넷입력 :2017/08/07 17:06

손경호 기자

KG이니시스가 지난달 출시한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 서비스를 개편해 거래, 정산내역을 스마트폰에서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KG이니시스는 최근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 서비스에 부가서비스, 통계, 고객지원 메뉴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회사 결제서비스 이용 가맹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혼자서 여러 업무를 처리해야 중소형 쇼핑몰들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업무처리가 도움이 된다.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는 이러한 환경 변화와 고객인 쇼핑몰(가맹점)의 수요에 따라 개발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는 "쇼핑몰 사업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산조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거래내역 확인 등을 통해 거래 데이터 분석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최근 KG이니시스는 모바일 가맹점관리자 서비스 외에도 결제창 개편, 제휴를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 추가, 카카오톡 비즈톡 등 결제 전반에 대해 다양한 개선 및 서비스를 추가해 나가는 중이다.

관련기사

현재 이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서비스를 활용한 월 거래액은 1조7천억원에 달한다.

권오흠 KG이니시스 대표는 모바일 관리자 서비스 오픈에 대해 "모바일 관리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좀더 쉽고 빠르게 KG이니시스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가맹점 성장에 도움을 주면서 당사와 가맹점 모두가 같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