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RPG 'DC언체인드' 4분기 출시

게임입력 :2017/08/01 17:10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DC프로젝트’의 게임명을 ‘DC언체인드(DC UNCHAINED)’로 확정했다고 1일 밝혔다.

수집형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장르로 개발 중인 ‘DC언체인드’는 DC의 수많은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원작 만화가 가진 다양한 재미를 끊임없이 보여준다는 뜻을 담아 게임명을 결정했다.

모바일 게임 ‘DC언체인드’는 DC의 슈퍼히어로인 슈퍼맨배트맨원더우먼과 조커할리퀸 등 빌런이 총 출동해 메트로폴리스, 고담시티 등 다양한 DC유니버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모바일RPG 'DC언체인드'.

이용자는 약 30여 종의 영웅 중 세 명을 선택해 팀을 조합하고 3명의 도우미 영웅을 선택해 필요에 따라 캐릭터를 교체하거나 도우미 캐릭터를 소환하며 게임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또 게임 내 요소로 스토리, 타임어택, 디펜스, 실시간 PVP(이용자 간 전투)와 협동 모드 등 다양한 모드와 콘텐츠가 선보일 예정인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다.

박영호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원더우먼, 배트맨, 슈퍼맨 등 매력적인 영웅들이 등장하는 DC언체인드는 4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라며 “아시아와 북미?유럽 등 출시 지역과 시점에 따라 워너브라더스와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