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가 방학을 맞아 서울, 경기 수도권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대상으로 21일부터 8월 3일까지 2주 간 ‘’안녕! 괴발개발’ 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애니맥스와 NHC미디어가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 '안녕! 괴발개발'은 다섯마리의 유기동물과 웹툰 작가 두순이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모습을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린 가족 시트콤이다.
케이블TV VOD를 통해 ‘안녕! 괴발개발’ VOD를 구매한 가입자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기간 내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입장권 2매(보호자 1매+어린이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당첨돼 어린이체험관에 방문한 가입자를 대상으로 봉제인형, 가방걸이 등 ‘안녕! 괴발개발’ 캐릭터 상품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이며,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어린이체험관은 8월 19일에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케이블TV VOD, 바비무비 독점 방영2017.07.25
- 케이블TV VOD, 자체 제작한 예능 ‘뭔들투어’ 공개2017.07.25
- 케이블TV VOD, ‘뽀로로 NEW 1’ VOD 첫출시2017.07.25
- 세종시 케이블TV사업에 티브로드·CMB 허가 신청2017.07.25
또한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는 케이블TV VOD와 한국잡월드가 지난 3월 어린이 방송 관련 직업체험 업무협약을 맺고, 경기도 분당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 오픈한 직업체험 공간이다. '플라워링 하트', '안녕! 괴발개발' 등 인기 애니메이션에 아동이 직접 참여해 목소리 및 효과음을 입히며 성우와 음향감독 등의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영환 케이블TV VOD 마케팅국 국장은 “어린 자녀를 둔 케이블TV VOD 고객들이 아이들과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키즈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