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가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7년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고객접점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쉐보레는 20일 오후, 부평 본사에서 한국GM 영업,A/S, 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을 비롯, 한국지엠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5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지수를 측정, 고객 응대 시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며,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27개 산업 115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쇼핑(mystery shopping: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및 판매서비스 수준을 평가)방식’으로 평가됐다.
관련기사
- 한국GM,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2017.07.21
- 한국GM,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2017.07.21
- 쉐보레 볼트 EV, 충전 없이 제주 장거리 코스 완주2017.07.21
- 쉐보레, 중등 축구팀 후원 프로그램 제공2017.07.21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배려,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등을 포함한 8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설리번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있는 판매서비스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커다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