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25번째 신규 영웅 ‘둠피스트’를 28일 정식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출시에 앞서 공개된 둠피스트 미리보기 영상은 캐릭터가 만들어진 이유, 의의, 기획 과정, 개발 주안점 등에 대해 게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을 포함한 개발자가 직접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는 정식 공개 전부터 오버워치 커뮤니티에서 수많은 화제 및 기대를 낳은 바 있다.
관련기사
- 블리자드,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평가전 일정 공개2017.07.19
- 블리자드, ‘오버워치 썸머 히트’ 일정 공개2017.07.19
- 제프 카플란 “오버워치 트롤러 처벌할 것”2017.07.19
- 블리자드, ‘오버워치 썸머 히트’ 22일 개최2017.07.19
이 캐릭터는 인공신체학으로 끌어올린 탁월한 기동성으로 최전선을 책임지는 강력한 공격 영웅이다. 철권포로 원거리에 피해를 주고 지진 강타로 전방의 적을 자기 쪽으로 끌어오며 라이징 어퍼컷으로 적을 공중으로 띄워 균형을 무너뜨리거나, 로켓 펀치로 싸움에 뛰어들며 적들이 한곳에 모여 있다면 시야 밖으로 뛰어 올랐다가 대지로 강하게 내리꽂는 궁극기 파멸의 일격을 가한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오요가 활동 근거지인 둠피스트는 아칸데 오군디무라는 본명을 갖고 있는 탈론의 지도자 중 하나이다. 얼마 전 탈옥을 통해 감금 상태에서 벗어난 그는, 이 세계를 새로운 갈등으로 몰아 넣고 이를 통해 인류를 더 강하게 만들려는 의도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