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지마켓-옥션 실적 따라 금리 높아지는 적금 선봬

유통입력 :2017/07/13 17:43

손경호 기자

우리은행이 지마켓, 옥션과 제휴해 해당 오픈마켓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연 7%까지 금리를 제공하는 '위비Life@지마켓-옥션 팡팡적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적금 상품은 가입기간은 6개월, 월납입 한도는 25만원이다. 기본금리는 연 1.5%이고, 우대금리 연 5.5%p 포함시 최고 연 7%다.

지마켓, 옥션에서 월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다음 달에 연 1%p 금리우대 쿠폰으로 받아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이나 영업점을 통해 등록하면 만기 해지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쇼핑몰마다 월1회 발급 받을 수 있고, 우대금리는 5회까지 적용된다. 또 우리은행 처음 거래 고객이거나 위비멤버스/위비톡 등을 이용하면 최대 연 0.5%p까지 별도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만기 해지 시 만기자금 범위 내에서 지마켓-옥션의 스마일캐시를 충전할 수 있으며 만기 해지 후 다음 달 말일까지 충전된 스마일캐시를 1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5%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종산업과 생활형 제휴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제휴전용 브랜드인 '위비Life@'을 출시한다.

관련기사

쇼핑/유통, 가전/디지털, 여행, 항공, 통신,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고객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국내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해당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리은행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위비Life@ 브랜드로 출시하는 첫 번째 상품으로,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지마켓-옥션과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 브랜드를 생활형 제휴 특화 상품을 제안하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