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기가 IoT 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빈 집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KT의 다양한 ‘기가 IoT 홈’ 상품 중, 단 1개 상품만 가입하더라도 참여할 수 있다. 대상 상품은 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7종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된다.
가입자 전원에게는 가입한 상품에 따라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대상) 또는 3만원권(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대상)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고프로 히어로5 블랙, 2등 (5명)에게는 24만원 상당의 기가 IoT 헬스 체지방계(인바디),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T, 전자서명 이미지 관리 시스템 BC카드에 적용2017.07.04
- KT, 기가인터넷 가입자에 ‘스타 리마스터’ 쏜다2017.07.04
- KT, 베트남 이주여성과 가족에 영상통화 지원2017.07.04
- KT, 해외 로밍 지원 LTE 에그 출시2017.07.04
또한 KT는 ‘홈매니저’ 서비스 이용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7월초부터 9월말까지 진행한다.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을 집 안팎에서 편리하게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홈매니저’ 서비스(3년 약정 기준) 신규 가입 시, 기가 지니(신규/전환) 또는 기가 인터넷(컴팩트 포함 신규/전환)을 동월 내 같이 가입하면, 서비스 이용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홈매니저’ 신규 가입자 중, 도어락 상품 신규 가입 시 3만4천원 상당의 ‘기가 IoT 헬스 체중계(카스)’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근영 KT 홈 IoT 사업담당 상무는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 이번 ‘기가 IoT 홈’ 가입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