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초월 영웅, 보옥 시스템, 마신전 등 새로 추가한 것이 주요 골자다.
우선 이용자는 8성급 초월 영웅 2종(환세 서이, 무황 흑태자)을 처음 공개했다. 동시에 강림 도사 ‘주령’, 강림 술사 ‘신우’ 등 신규 영웅 총 17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7성급 강림 영웅(궁극 강화) 등 각종 재료를 사용해 초월 영웅을 제작할 수 있다.
‘보옥 시스템’을 공개했다. ‘보옥’은 영웅을 원하는 형태로 성장시킬 수 있는 장비이다. 이용자는 보옥 시스템을 활용해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을 각각 높일 수 있다. 보옥 종류는 총 3종이다. 공격력을 높이는 ‘주작의 보옥’, 방어력을 높이는 ‘현무의 보옥’, 생명력을 높이는 ‘청룡의 보옥’이 있다. 보옥은 보옥 광산(보옥 채집 지역), 마신전, 문파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리니지M, 또 하루 매출 신기록…130억 돌파2017.07.03
-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PVP 콘텐츠 ‘투쟁의탑’ 추가2017.07.03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앞둔 게임업계, 반응은?2017.07.03
- 상반기 게임 결산, 13조 기업 탄생부터 IP 법적 분쟁까지2017.07.03
월드 보스 전투 콘텐츠인 ‘마신전’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하루 두 번 마신전에 참여할 수 있다. 보스 공격 량(누적)에 따라 보상을 받는다. 이용자는 대장간 제작과 합성을 통해 7성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26장 모험 지역에 입장한 이용자는 장비 제작과 합성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