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바이브(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이하 제이씨현)은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VR 분야 국제 컨퍼런스인 ‘2017 VR 서밋’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VR서밋’은 다양한 개발 플랫폼의 VR 및 AR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VR분야 국제 컨퍼런스 및 전시회다. 개발자, 아티스트, 프로그래머 등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기업 대상 B2B 전문 전시회로 관련 분야 발표 와 다양한 세션이 진행된다.
제이씨현은 이번 ‘VR서밋’에서 고성능 모션인식 VR기기인 ‘HTC VIVE’의 체험존 부스를 운영한다. 강연도 마련됐다. 강연은 둘째날인 29일 오후 1시반에 HTC의 사업개발 디렉터 ‘칼 랜(Carl Lan)’이 진행한다. 제이씨현 ‘HTC VIVE 체험 부스’는 행사기간 내내 운영, 각종 VR 콘텐츠를 직접 즐길 수 있다. VR을 체험한 고객에게는 USB 선풍기나 USB LED 조명을 선착순으로 준다.
제이씨현은 “이번 전시회에서 진행하는 HTC VIVE의 체험행사 및 강연을 통해 VR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현장에서 가상현실 (VR)의 현재와 미래를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제이씨현, VR 전문 쇼핑몰 '브이알팁' 개설2017.06.29
- 제이씨현, 대학생 대상 모니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2017.06.29
- 제이씨현 "드론 플랫폼기업 우뚝...독보적 솔루션 보유"2017.06.29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