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6월 멤버십 이벤트로 GS25 도시락 50% 할인

방송/통신입력 :2017/06/01 09:46

KT(대표 황창규)는 6월 더블할인 멤버십 이벤트로 GS25 도시락 50% 할인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가입자에게 한 달에 한 번, 가입자가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가입자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6월에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 응원을 위해 전 가입자를 대상으로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부터 통신사 최초 VIP 멤버십 가입자 대상으로 GS25 도시락 무료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전 가입자 대상 50% 할인을 추가했다.

이 혜택은 KT 멤버십 앱에서 도시락상품권(2천원)을 다운받아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지정한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시락상품권을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3만명에게는 스누피 커피우유(500ml/ 판매가 1천5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KT는 6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했다. 평소 공연관람 비용이 높아 문화 생활을 맘껏 즐기지 못했다면 ‘그레이트컬쳐’를 통해 ‘뮤지컬 마타하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KT 멤버십의 무료(Free) 혜택인 ‘득템프리’는 6월 이벤트로 눈 피로를 풀어줄 힐링 아이템 ‘눈마사지기’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임채환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그동안 VIP 등급에 제공하던 GS도시락 이벤트를시험 공부와 취업 준비로 바쁘게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도 누릴 수 있도록 더블할인 멤버십에 확대했고 더불어 KT멤버십만의 다양한 ‘청춘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를 원하는 시기에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