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고객 안심을 위해 더 새로워진 ‘안심 하트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코디 관리 서비스에 더해 고객이 직접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코디 온(Cody-On) 서비스 ▲스페셜 케어 서비스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디 온 서비스는 모바일을 통해 제품 점검 내역이 한 눈에 보이도록 시각화해 제공한다. 기존에 제품관리 전문가인 코디가 하트서비스 시행 후 고객에게 점검 내역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고객은 점검 내역을 이미지를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방문 전 사전 알람을 통해 고객이 점검 받을 내역을 이미지로 보여주는 미리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정수기 렌탈 사용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위생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5월부터 서비스 범위를 정수기 전체 모델로 적용하는 한편, 교체 부품 범위도 냉·온·정수 유로, 피팅, 튜빙, 파우셋까지 전면 확대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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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코디의 정기 관리 서비스와는 별도로 설치 및 A/S 전문 기사인 스페셜 닥터가 방문해 제품 상태 확인, 살균 및 청소,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윤현정 전략혁신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