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시리즈 40주년을 기념해 40주년 기념 루크 및 40주년 기념 베이더 특별 카드 2종이 추가됐다. 기존의 루크 및 베이더와는 별개의 새로운 카드로, 여타 리더 카드와 다르게 고유 카드 없이도 독보적이고 강력한 리더 스킬을 자랑한다.
넷마블은 상점 내 카드팩 구매 시 1팩 당 최대 1회의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와일드 카드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얻은 와일드 카드를 보유한 적이 있거나 보유한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랜덤으로 카드를 얻는 것이 아니라 카드 속 캐릭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이 원하는 카드를 얻고 나아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넷마블은 스타워즈 속 유명한 대사인 포스가 그대와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과 발음이 유사한 점에 착안, 전세계 스타워즈 팬들의 기념일로 지정된 지난 4일부터 다양한 스타워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넷마블은 4일 이후 최초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새롭게 추가된 40주년 기념 루크, 40주년 기념 베이더 카드 1장씩을 지급한다. 더불어 17일까지 진행되는 스타워즈 40주년 기념 기간제 미션을 모두 완수할 경우 40주년 기념 루크 또는 40주년 기념 베이더 최고급 전설 카드 선택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출석 이벤트 마지막인 7일차에는 최고급 다이아몬드 카드팩을 선물하며, 상점에서 크리스탈 3종 상품을 구입하면 25% 보너스를 지급하는 May the 4th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 넷마블,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 한국 대표 선발 시작2017.05.08
-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패밀리 시스템' 선봬2017.05.08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대규모 전투 공성전 열려2017.05.08
-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첫 업데이트2017.05.08
넷마블게임즈 오병진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와일드 카드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성장뿐만 아니라 전투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스타워즈 40주년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서 특별한 방법으로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8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캐릭터 명단에는 최근에 개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캐릭터도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