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는 이달 한 달간 올 뉴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 '시;크(시승하고 크루즈 갖자)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형 크루즈 시승을 신청하거나 상담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 선풍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도 사은품으로 마련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대규모 시승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시장 반응을 한 층 더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형 크루즈 시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구입 견적 상담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쉐보레 올 뉴 크루즈, 72개월 초장기 할부 제공2017.05.04
- 한국GM "신형 크루즈, 무료 카카오택시로 만나세요"2017.05.04
- 한국GM, '신형 크루즈' 전국 고객 체험 마케팅 개시2017.05.04
- 한국GM, 서울모터쇼서 '신형 크루즈 레이스카' 공개2017.05.04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신형 크루즈의 특장점을 3D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플랫폼 'V-쇼룸(V-Show Room)'을 전국 110여개 쉐보레 대리점에 설치한다. V-쇼룸은 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한 영상을 통해 신형 크루즈의 상품성을 보다 생생하게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의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신형 크루즈의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말까지 신형 크루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할부금 부담을 낮춘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신형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과 4.9%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이 경우 한 달 할부금은 26만5천원으로 하루 1만원이면 신형 크루즈를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