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사은품 이벤트 6월 말까지 연장

B&O플레이 이어폰·톤플러스 등 20만원 상당 제품 5천원에 구매

홈&모바일입력 :2017/04/30 10:00

정현정 기자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6'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연장한다.

LG전자는 G6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과 6월에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G6 구매 고객은 ▲‘B&O PLAY’ 이어폰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롤리키보드2’와 ‘비틀마우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는 3월부터 제공한 LG G6 구입 사은품 3종 중 24비트 HD 오디오 코덱이 적용된 ‘톤플러스(HBS-1100)’를 선택한 고객들이 절반을 넘을 정도로 사운드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목소리를 반영해 사은품 중 하나를 ‘B&O PLAY’ 이어폰으로 변경했다.

이 이어폰은 명품 오디오 전문기업 B&O의 튜닝 기술을 적용했으며 메탈 진동판을 장착해 풍성한 저음과 깨끗한 음질을 지원한다. LG G6의 차별점인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보다 섬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 LG전자는 지난 4월 ‘LG 워치 스포츠’에 이어 5월에도 추첨을 통해 ‘LG 워치 스타일’ 1천대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워치 스타일’은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스마트 워치의 편의성을 담아 패션 아이템으로써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사은품 선택 및 ‘LG 워치 스타일’ 추첨 이벤트 참여는 LG G6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 LG G6 구매자 전원에게 20만 원 상당의 구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계속된다. LG스마트월드(LG Smart World) 앱에 접속하면▲템플런2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쿠키잼 ▲심시티 빌트잇 ▲매직 쥬얼 ▲길건너 친구들 등의 게임과 아이템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LG G6는 ▲최적의 그립감과 대화면을 동시 구현한 18:9 화면비 5.7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 ▲넓은 풍경 등 촬영에 유리한 광각에도 고화소 적용해 더욱 진화된 듀얼 카메라 ▲더욱 깨끗한 음질로 하이파이 음원을 즐길 수 있는 신형 쿼드 DAC ▲카툭튀를 없앤 매끈한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특히,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탁월한 내구성과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 등 뛰어난 품질도 갖췄다. G6는 낙하는 물론 고온 및 저온, 습도, 열충격, 염수분무까지 총 14개에 달하는 미국 국방부 인정 테스트를 ‘통과(Pass)’해 군사 표준 규격 ‘MIL-STD 810G’을 획득했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LG G6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연장키로 했다”며 “LG G6 구매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과 함께 제품의 특장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