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파이널블레이드'에 점령전 추가

게임입력 :2017/04/17 11:0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7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 점령전, 신규 캐릭터 3종, 대장간 등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문파 점령전에 참여할 수 있다. 문파 단위로 성을 점령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며 승리하는 방식이다. 문파에 소속된 이용자는 6주 단위로 열리는 정규 시즌에 참여 가능하다. 한 개의 조에 6개의 문파가 참여한다. 6개의 문파가 매일 4개의 성을 두고 전투를 펼치며 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한다. 성 이외 6개 중립지에서는 점령에 도움을 주는 각종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문파 점령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문, 파, 점, 령, 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교환소에서 여러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신규 캐릭터 3종을 만날 수 있다. 강림 도사 영웅 ‘천령이매’, 6성 술사 ‘호월’, 6성 무사 ‘우마왕’이다. ‘천령이매’는 파이널 블레이드 업데이트 사상 첫 강림 도사 영웅이다. 이용자는 대장간을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일정한 게임 재화를 지불하고 장비의 능력치를 상향시킬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