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RPG ‘루디엘’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7/04/07 14:21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다음 달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루디엘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루디엘은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의 디렉터였던 지용찬 대표를 주축으로 설립된 레이드몹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천족과 마족 두 진영이 대립하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용자 간 대결(PVP)의 당위성을 부여하고, 양 진영을 위협하는 제3 종족을 통해 협동 미션에도 목적의식을 제공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루디엘.

이와 함께 루디엘은 개인 요새 콘텐츠 등 새로운 재미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직접 건설한 요새에서 장비나 재화를 획득하고, 다른 이용자의 요새를 공격해 자원을 약탈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엔터메이트는 루디엘은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했다. 페이지에서는 ‘루디엘’의 세계관을 간략히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에겐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오랜 개발 기간 끝에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루디엘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2017년 야심작이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성공적인 출시와 서비스 이어나갈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