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QLED TV 우수성 알리는 SNS 캠페인 개최

SNS 채널에 올린 사진 분석해 '나만의 색' 추천해줘

홈&모바일입력 :2017/04/04 11:01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TV 제품 'QLED TV'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소셜미디어(SNS) 캠페인을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 보세요(Find Your Color)’ 캠페인을 열고 소비자들에게 QLED TV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

QLED TV가 표현하는 10억 개의 색 중에서 '나만의 대표색'을 찾아주는 이번 캠페인은 참여자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로그인을 하면 참여자 과거 사진들의 색을 분석해 가장 어울리는 색을 추천한다.

참여자는 분석 결과 나온 나만의 색을 사진에 입혀 SNS 채널에 게재할 수 있으며 '#FindYourColor', '#QLEDTV'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대표 색들을 감상할 수도 있다.

지난 3월 전 세계에 출시된 삼성 QLED TV는 현존 제품 중 유일하게 100%의 컬러 볼륨과 10억 개의 색을 표현하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인 '퀀텀닷'을 기반으로 최고의 화질을 제공하고, TV 자체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TV가 놓이는 공간까지 배려한 디자인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라는 삼성전자 측의 설명이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TV 제품 'QLED TV'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소셜미디어(SNS) 캠페인을 시작한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한승희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혁신 제품인 QLED TV와 가장 좋아하는 나만의 색을 함께 찾아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