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의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웰컴 서비스’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먼저 ‘블레스’를 처음 경험하는 신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스타터 킷’을 제공한다. ‘스타터 킷’에는 강력한 무기 아이템과 각종 버프(효과),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애완동물과 공중 탈것이 구성품으로 들어있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게임즈, 사명 네오위즈로 변경...브랜드 통합2017.04.03
- 네오플라이 차이나, 중국 진출 스타트업 모집2017.04.03
- PC MMORPG '블레스' PC방 혜택 강화2017.04.03
- 네오위즈, 모바일 야구 '진짜야구 슬러거' 출시2017.04.03
또한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장비 및 장신구, 폭풍의 프리미엄 공로상, 장비의 추가 능력치를 적용하는 영웅 등급 룬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성장 킷’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일차에 따라 총 10가지 특별한 혜택이 담긴 ‘데일리 킷’을 추가로 지급해 최고레벨까지 성장을 도와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랜만에 ‘블레스’를 플레이하는 복귀 이용자에게도 무기 아이템과 복귀 이용자 버프, 애완동물, 공중 탈 것이 담긴 ‘부스터 킷’을 지급하고, 신규 이용자와 마찬가지로 ‘성장 킷’과 ‘데일리 킷’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