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은 29일 여의도 전국경제인연합회플라자에서 열린 '2017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시상식에서 자사의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이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로 선정,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고 국제마케팅기구(IMO)가 후원하는 KPEI는 고객이 구매활동 중 느끼는 구매허들을 관리하기 위한 평가지수로,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모델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KPEI 엔진케어 제품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된 불스원샷은 엔진의 연비·소음·진동 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 속 묵은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시킨 후 배기가스를 통해 배출시키는 원리다. 불스원샷을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면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할 수 있으며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 효과가 있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은 KPEI는 올해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한국에서 소비생활을 하고 있는 성인남녀 1천58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1천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 156개 산업부문에 대한 전반적인 안심수준, 제품품질, 사후서비스 등의 항목을 바탕으로 순위를 산출했다.
관련기사
- 불스원,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 출시2017.03.29
- 불스원, 설맞이 '러브마이카' 이벤트 실시2017.03.29
- 불스원, 독일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 출시2017.03.29
- 불스원, 2017 고객 서포터즈 운영 강화2017.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