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데스티니6’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시작

게임입력 :2017/03/23 16:49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데스티니6는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향후 공개 예정인 미공개 세력을 포함해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하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데스티니6.

귀여움과 실사 느낌이 공존하는 SD캐릭터와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게 묘사한 다양한 컨셉의 던전으로 수집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데스티니6 브랜드 사이트 쇼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출시 알람은 물론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루비(게임재화) 500개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쇼룸’을 통해 사전등록에 이미 참여한 이용자도 등록이 가능하며, 혜택도 각각 다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데스티니6’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고품질 SD 캐릭터와 리얼 타겟팅 액션을 통해 보는 재미와 전략전투의 짜릿함을 함께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게임소개 및 영상 등 차별화된 경험과 정보를 담은 브랜드 사이트 ‘쇼룸’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