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7/03/15 17:49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용자 간 전투(PvP) 콘텐츠 중 하나인 ‘타임라인 배틀’을 개선하는 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우선 넷마블은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헬캣, 키드 카이쥬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또 ‘아이언 피스트’와 ‘루크 케이지’에 마블 드라마 ‘아이언 피스트’(미국 방영 예정), 드라마 ‘루크 케이지’ 버전 유니폼을 각각 추가했다. ‘퍼니셔’, ‘엘렉트라’에는 드라마 ‘데어데빌’ 버전 유니폼을, ‘카르낙’에는 ‘올-뉴,올-디프런트’ 버전 유니폼도 선보였다.

보유한 캐릭터의 성장 수준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성장 정보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장비, ISO-8, 스킬, 우루의 강화단계를 각각 게이지로 표시해 이용자들이 캐릭터의 현재 성장 점수와 추가 성장이 부족한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정 캐릭터의 성장 점수를 놓고 겨루는 랭킹 이벤트를 진행, 높은 순위를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여기에 ‘타임라인 배틀’에 특정 캐릭터를 데려가 승리할 경우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추천 캐릭터 시스템과 특정 캐릭터를 데려갈 수 없는 금지 캐릭터 시스템을 도입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추천 및 금지 캐릭터는 매 주 변경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게임 내 친구, ‘타임라인 배틀’ 순위권 내 이용자 혹은 연합원과 친선 경기를 펼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여 함께 플레이 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넷마블의 오병진 본부장은 “캐릭터 성장 점수와 다양한 스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성장 정보 시스템이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용자의 재미와 편의를 최우선하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